1월 편지 : 카자흐스탄 (정군용 선교사님) > 중보기도

본문 바로가기

중보기도

1월 편지 : 카자흐스탄 (정군용 선교사님) Publish on January 16,2022 | JAMES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JAMES
댓글 0건 조회 4,606회 작성일 22-01-16 11:38

본문

KaU Vision  소처럼~ 우직하게  

양기일다 이소 마시흐닝 양기 바라카라르 쿱 볼슨!

새해 예수 그리스도 새로운 복이 넘치길!

 

믿음으로 살지, 보는 것으로 살지 않습니다.(고후5:7)

 :2022년 새해는 보는 것이 아니라 믿음을 살아 주님의 놀라운 은혜를 누리고 전파하길 소망합니다.

 

- 가족 소식

 :찬영,찬하는 시험기간이라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찬영인 식당홍보영상 알바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찬하는 어려운 시험 본 후 몸살감기로 고생했다고 합니다. 저도 며칠 몸살기로 힘들었고, 아내는 너무 아파서 누웠습니다. 면역력이 높아져야 할 듯합니다.^^

 

- 우즈벡 사역 소식

 :바르노는 담임ㅁㅅ님과 면담 후 목자를 내려놓고 회원들은 흩어지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할리다 목자님은 여전히 충성되게 섬기고 계십니다. 감사! 발리다는 악한 영과 질병으로 며칠 동안 심하게 앓았습니다. 심방 가서 기도해 주고 ㅇ배하였습니다. 아내가 하룻밤을 같이 자고 돌아왔습니다. 이후 회복되어 목장도 다시 섬기기로 했습니다. 굴다나는 출산 후 건강하게 아들 다빗을 키우고 있습니다. 무ㅅ림배경의 성도들은 결정적인 때 거짓 진리에 빨리 넘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ㅅ람은 확실히 거짓 복음입니다.

 :청소년 목장에 하산, 후산, 까밀라 그리고, 마르조나가 새롭게 초대되었습니다. 밥 먹이고, 말씀 먹이고, 복음의 진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많이 변화되고 눈이 반짝이고 있어 소망이 보입니다. 그 외 아이들을 재능에 맞는 학원에 보내고 장래 직업에 대한 꿈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감사!

 

- 쉼켄트(임마누엘) 소식

 :테러로 규정된 소요사태 이후 정치판도, 검열강화, 종교규제 등 사회 전반에 많은 변화가 예상됩니다. 19일까지 비상사태이기에 공ㅇ배를 드릴 수 없습니다. 온라인 ㅇ배와 집에서 소규모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부부의 삶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3부부를 대상으로 생각과 삶을 바꾸는데 중점을 두고 단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숯불구이를 매주 해 주는데 너무 좋아합니다. 감사! 고려인들인데 이들 목장에서 여러 무슬림배경의 민족들이 참여합니다. 이들을 선ㄱ하는 ㅅㄱ사라는 정신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감사! 세르게이/올랴 부부가 인도유학생 사역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ㅇ배 통역만 하다가 ㅅ교에 대한 도전을 일으켰습니다. 그래서 이들을 대상으로 목장을 섬기기로 했습니다. 감사! 이 땅에 130여 종족이 살고 있고 그들 중에 많은 민족이 무슬림배경입니다. 이곳에서 ㅁㅅ림 대상 ㅅ교가 가능합니다. 감사!

 

충성스럽게 끝까지 가자!  2022 01월호

 

- 비전센터 소식

 :한동안 진행되었던 수업이 다시 멈추었습니다. 소요사태로 인해 비상사태가 선포된 상태입니다. 리다를 집으로 불러 밥을 같이 먹고 교제했습니다. 한글공부를 더 해야 하는데 저희 역량이 부족해서 한국에 평소 알고 지내는 전문가와 연결해 온라인으로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인터넷이 발달해서 예전에는 상상도 못한 일들이 이루어집니다. 감사! 4월에 있는 한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학공부와 사역자가 되고 싶어 하는데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센터사역(노어,한국어)를 통해 무슬림배경의 사람들을 가르치고 양육하는 ㅅㄱ사의 삶을 살아보라고 했습니다. 언어와 가르치는 은사가 잘 활용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중보해 주세요.

 

1. 가족이 영,,정서적으로 강건하여 주님 기쁘시게 하는 삶을 지속적으로 살게 하소서.

2. 지ㄱ회(랭게르-새 사역자/싸스토베(아르까지목4)-중독자들 치유와 구원, 루드밀라 사모 건강(중풍) /악수켄트-싸샤/아이나굴 성령충만 하도록, 박지야르/굴바호르 가족 (신ㅎ교 공부 중) /싸이람(발리한전도4)-목장부흥, 전도의 문, 서류작업 완전 마무리 되도록)

3. 발리한/무나바르 부부가 충성되게, 행복하게, 싸이람 4역을 감당하고, ㅇ배 가운데 치유와 부흥, 젊은 세대가 일어나도록(차기 사역자)

4. 비전센터 운영에 지혜와 새로운 장이 열리도록/ 리다자매가 믿음으로 견고히 서도록

5. VIP(샤그젙, 모부쥬다 어르신, 다브란과 말리까,무랏과 딜랴.토라벡 가족, 후르시다/아잣 가족, 굴랴,후산혼/ 카라블럭 마을: 무하요,다스탄,바부르,오뜨끼르 가족/보자륵 마을: 카림/류다 어르신, 아이벡(중풍), 마랏, 나리사/ 술탄라밧 마을:세르맛/하니파 어르신 가족, 싸이람 마을: 알피야(출산)

6. 목자 할리다(73)-기도의 용사로 서시길//바르노 목장 회원들 새 목장과 연결되도록, 예비목자 발리다 충성되도록(쥴피야, 마흐부바)

7. 찬영, 찬하가 주님과 매일 동행하며, 학업 잘 수행하고, 모스크바에 생명의 빛을 전하는 삶을 살도록

8. 다빗(담임4님 아들,13) 소아당뇨 치유

9. 말씀과 기도의 불이 지속적으로 임마누엘 가운데 임하고, 회개와 부흥이 일어나도록

10. 새해에 아이솜 말씀기도학교(3월 예상)와 후속 모임이 지속적으로 진행되도록

11. 영주권 문제없이 갱신되어 나오도록(번역상 발음의 문제가 있다고 두 번이나 연락이 온 상태)

 

KaU(카자흐스탄 우즈벡인을 향한) Vision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